시설관리

시설관리

KOSSESKOREA의 경비요원은 고객의 안전과 최고의 만족을 위해 엄격히 선발된 요원들로서 체계적인 자체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현장에 투입됩니다.

코세스코리아의 장점

이제는 건물을 어느 정도의 규모로 어떠한 용도로 어떻게 지을 것인가가 건물의 가치를 좌우하던 시대는 지나고 어떻게 건물을 관리할 것인가가 건물의 가치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의 측면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건물종합 관리의 빌딩이 원래 가지고 있는 기능을 오랫동안 충분히 발휘시켜서 최적화된 업무/주거공간으로서의 효율성 및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저희 코세스코리아㈜는 과학적 관리 시스템으로 합리적이면서 능률적으로 건물관리업무에 임하여 최소 경비로 최대 효과를 창출하여 시설관리 비용을 절감시키고 건물의 수명을 연장하여, 고객 건물의 가치를 높여드립니다.

제공서비스

건물종합관리 시스템

- 보안 관리 서비스 (Security Services)

보안관리 시스템은 오랜 기간 전문적인 훈련을 통한 보안 요원들이 고객의 안전 차원을 넘어 고객의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첨단 과학 시스템 과 전문인력을 이용하여 범죄의 사전 예방과 고객의 안전, 고객의 귀중한 자산의 보호에 만전을 기해 드립니다.

- 미화관리 서비스 (Housekeeping Services)

미화관리의 기본은 무엇보다 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최신 현대장비를 이용하여 체계화된 프로그램에 따라 고객의 기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축물의 특성과 재질을 충분히 검토하여 환경친화적인 청소약품과 장비를 투입함으로써 건축물의 완벽한 보존과 쾌적한 환경조성으로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주차 관리 서비스 (Parking Services)

고객 건물의 외래 방문객 차량 주차 시 도난, 안전사고와 주차장 내 시설물 접촉 사고로 인한 파손 후 뺑소니 적발, 기존 부착물 절취 행위 방지를 위하여 주차 안전 관리 요원이 배치되어 책임 구역을 주, 야 감시를 하여 이용객들로 하여금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한다.

- 안내 서비스 (Reception Services)

출입통제 및 외부손님에 대한 부서안내 및 Guide, 현관 및 승강기 안내, 도우미 업무 등을 통하여 고객 건물의 품격을 한층 높여드립니다.


코세스코리아(주)대표자 : 백봉현사업자등록번호 : 215-86-32054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74, 5층 (송파동, 성정빌딩)
전화 : 02-424-0112팩스 : 02-413-8595이메일 : kosses32054@daum.net

Copyright © 2020 KOSSES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